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공지사항을 업데이트하여 지속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릴게요.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원스토어, 캐시비, 위메프, 모바일팝, 북앤라이프, 카카오페이, 굿핀, 엠틱, 다날, 모빌리언스 등

소액결제의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 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 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하며 쇼티켓을 통해서도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하다면

하지만 대행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사기업체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방법은 해당 사유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조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소액결제 정책미납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소액결제 정책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소액결제 미납정책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소액결제정책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온상님 저는매달들러서 상품권을환전하는 사람인데요 갑자기 상품권구매가안되네요 ㅠㅠㅠㅠ…미납은없는데 왜이러죠 ?

하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안된 상태이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대행사가 정책이라는 방어정책을 내세워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것 입니다.

소액결제정책 공지사항을 업데이트하여 지속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릴게요.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